개빠들은 외모우월주의자가 맞는거같음
페이지 정보
본문
근거 1. 못생긴 개는 유기함. 그리고 그 유기한개는 잘 분양안받음.
근거 2. 개의 진화과정을보면 귀엽고 예쁜애들 종위주로 살아남음.
근거 2. 개의 진화과정을보면 귀엽고 예쁜애들 종위주로 살아남음.
추천1 비추천1
댓글목록


discordd님의 댓글
개빠 뿐만 아니라 살다보면 모든곳에서 외무우월주의임 고양이도 못생긴 롱노이즈 길냥이들은 안주워가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