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는 안내려가나
페이지 정보
본문
온도가 낮아지긴 했는데 습도는 아직 높은 느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음... 지역마다 다른가봐


googlersc님의 댓글
어제 비오기 전엔 쾌적하더라구요 비와서 그런듯?



음... 지역마다 다른가봐


어제 비오기 전엔 쾌적하더라구요 비와서 그런듯?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