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뭐에 욕심이 많음?
페이지 정보

본문
난 차랑 전자기기에 욕심이 미첬음
결혼아직안했으니까 집이야 그때 사는거고
차는 시발 2년마다 처바꿧더니 이게 뭔 ㅋㅋ
내가 gv80 사면서 이제 진짜 안바꾼다 했는데
또 병오짐 x6 너무사고싶다 ㅠㅠ
차욕심좀 없었으면 좋겠네 진짜
결혼아직안했으니까 집이야 그때 사는거고
차는 시발 2년마다 처바꿧더니 이게 뭔 ㅋㅋ
내가 gv80 사면서 이제 진짜 안바꾼다 했는데
또 병오짐 x6 너무사고싶다 ㅠㅠ
차욕심좀 없었으면 좋겠네 진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