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억의 에뮬 겜들 찾아보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왜이리 복잡하냐>
에뮬 바이오스 롬 다 맞아야 돌아간다고 그러고
난 딸깍해서 그냥 겜만 하고 싶은데 왜 호환성 따지고 있지?!
에뮬 바이오스 롬 다 맞아야 돌아간다고 그러고
난 딸깍해서 그냥 겜만 하고 싶은데 왜 호환성 따지고 있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ombie222님의 댓글
잘 모르시면 블로그 같은 곳에서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