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면 대댓 달기도 좀 구찬음
페이지 정보
본문
... 눌러서 답변 눌러야 답글 달수 있는 구조라 뭔가 마우스 클릭 신경써서 해야되는게 귀찮달까
그냥 대충 댓글 누르면 밑으로 펼쳐지면서 대댓 달수 있게는 못하나
그냥 대충 댓글 누르면 밑으로 펼쳐지면서 대댓 달수 있게는 못하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