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손흥민 ..미국월드컵만 아니었으면 한시즌더 있었을거같은데
페이지 정보
본문
아 손흥민 ..미국월드컵만 아니었으면 한시즌더 있었을거같은데
현지적응 한다고 미국 이적한느낌 ㅠㅠ
아 유럽에서 2시즌은 더볼수있었을텐데
너무아쉽다
현지적응 한다고 미국 이적한느낌 ㅠㅠ
아 유럽에서 2시즌은 더볼수있었을텐데
너무아쉽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jfiejfjid님의 댓글
선택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