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소설을 안 올려봐서 그런디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도 소설 업로드 하면 au줌?
보니까 내가 가진 것 중에 없는것도 꽤 되던디
보니까 내가 가진 것 중에 없는것도 꽤 되던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hhrlifjjf님의 댓글
나도 물어봤는데 다운을 해야지 주고 그것도 일정치가 넘어야지 돌려받음ㅠㅠ




로또당첨되고싶다님의 댓글
야설게에 써있기로는 다운로더가 낸 포인트 일정비율로 업로더에개 환급해주는 식이란 거 같던데

산은산이요물은물이다님의 댓글
일단 올려줘




Qwerqwer님의 댓글
뭔가 정리가 좀 됐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