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쓰는것이 너무 빡세다
페이지 정보
본문
눈이 나빠져서 그런가 몇번 치다보면 중간에
한두번씩 삑이나네...
이거 은근 귀찮구만
한두번씩 삑이나네...
이거 은근 귀찮구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1000년동안방구석싼트님의 댓글
적응하면 괜찮음




ㅇㅇ4689897님의 댓글
맞아 너무 빡세요


Larsjoh31님의 댓글
그래도 전보다 대충 쓰는게 덜해지려나 ㅋㅋ







User669871님의 댓글
숫자쓰는건 재밌는데 댓글 10글자가 빡셈

lllililillili님의 댓글
가끔 잘못 치면 화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