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I에 기대를 하긴 했었음
페이지 정보
본문
AI를 지들 맘대로 애플 인텔리전스로 바꾸고 광고해도
애플이 뭔가 하면 다른 애들이 따라할테니까
지금 쓰는 게 좀 나아지겠지 했는데
결과는 ㅋㅋㅋㅋㅋㅋ
애플이 뭔가 하면 다른 애들이 따라할테니까
지금 쓰는 게 좀 나아지겠지 했는데
결과는 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arkmandu님의 댓글
애플은 이제 혁신 개나준듯 진짜


Djwjidjd님의 댓글
투자 안 해서 기대도 안 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