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 도중 토할 것 같아
페이지 정보
본문
영상편집하면서 평소에는 안 쓰던 연출 넣으려니까 존나 빡세다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지원을 안 해줘서연출 임팩트를 따로 만들어서 삽입하고, 거기에 움직임을 추가하는데
고작 1초짜리 분량 만드는데 파츠를 60프레임이나 소비한다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지원을 안 해줘서연출 임팩트를 따로 만들어서 삽입하고, 거기에 움직임을 추가하는데
고작 1초짜리 분량 만드는데 파츠를 60프레임이나 소비한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