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은 부서진때까지 써야지 26나오면사던가
페이지 정보
본문
잘버텨보자 내 오래된폰아
돈없당 그러니 좀만더버텨다오
돈없당 그러니 좀만더버텨다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llmight님의 댓글
26도 울트라는 스냅드래곤 좋은 거 들어간다던데? 경량화 또 조금 더 해주면 들고 다닐만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