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글때문에 서버 문제생기면
페이지 정보
본문
자게를 리셋 자주시키면 안되나?
추억?
여기 이제 추억이 아니라 파밍 아님?
초반글은 ㄹㅇ 파밍이고
추억?
여기 이제 추억이 아니라 파밍 아님?
초반글은 ㄹㅇ 파밍이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ellelelel님의 댓글
서버 많이먹긴 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