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확실히 빵, 디저트 쪽으로는 위인듯
페이지 정보
본문
특히 가격 대비. 일본도 디저트는 비싼 편인데, 걔들은 들어갈 건 들어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wertyazaz님의 댓글
일본 디저트가 좋은것도 있는데 한국이 레알 창렬이라




discordd님의 댓글
여자친구랑 데이트할때 빼고는 빵안먹은지 1년넘었음 빵집들어가서 빵2개집으면 만원임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