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는게 더 편한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파밍 하려고 뻘글 써대는게 더 좋나요?
저는 글쓰는건 뭐 쓸지 생각안나서
그냥 댓 다는게 더 편하고 좋은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파밍 중인가요?
저는 글쓰는건 뭐 쓸지 생각안나서
그냥 댓 다는게 더 편하고 좋은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파밍 중인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bluewine님의 댓글
댓글이 낫지 않나?






peomeogeo님의 댓글
댓글 달면 가끔 소재생각나



Michinkkk님의 댓글
오 글 쓰면 2배였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