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c 발표해도 당장 방향성이 안보이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제닐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5건 조회 86회 작성일 25-09-18 14:41 목록 본문 어지럽다 어지러워 움직임 추천0 비추천0 댓글 5 댓글목록 선주민님의 댓글 5 선주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2 연 내 2차례 인하가 가능하다니 기다려 봐야 연 내 2차례 인하가 가능하다니 기다려 봐야 머무는별님의 댓글 3 머무는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2 요즘 미장 쉬는중인데 어지럽긴함 요즘 미장 쉬는중인데 어지럽긴함 신신신님의 댓글 4 신신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2 사실 어려운 게 당연하긴 함ㅋㅋ 사실 어려운 게 당연하긴 함ㅋㅋ 린가드님의 댓글 3 린가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3 왜 아직도 상승장이지? 왜 안 망하지! 우리 숏충이들 좀 살려줘! 왜 아직도 상승장이지? 왜 안 망하지! 우리 숏충이들 좀 살려줘! 예술적무전병님의 댓글 1 예술적무전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6 파월은 건재하다. 그것이 방향성. 파월은 건재하다. 그것이 방향성.
선주민님의 댓글 5 선주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2 연 내 2차례 인하가 가능하다니 기다려 봐야 연 내 2차례 인하가 가능하다니 기다려 봐야
린가드님의 댓글 3 린가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3 왜 아직도 상승장이지? 왜 안 망하지! 우리 숏충이들 좀 살려줘! 왜 아직도 상승장이지? 왜 안 망하지! 우리 숏충이들 좀 살려줘!
예술적무전병님의 댓글 1 예술적무전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4:46 파월은 건재하다. 그것이 방향성. 파월은 건재하다. 그것이 방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