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줄기세포 희망고문 그만하라궄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뭐?? 아예 머머리인 황무지들도 줄기세포면 살아난다고?
이거 이제 막 임상 1단계 마침
참고로 3상 마쳐야 하는데 보통 여기까지 가는데 10년은 걸리고
또 3상까지 못가고 낙오되는게 과반수임
이거 이제 막 임상 1단계 마침
참고로 3상 마쳐야 하는데 보통 여기까지 가는데 10년은 걸리고
또 3상까지 못가고 낙오되는게 과반수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ㅇㅇ4689897님의 댓글
빨리 나왔으면 좋겠ㅇ다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이참에 머리도 영구 제모하면 되지
그럼 생각 안나고 좋잖아.
샴푸값도 덜 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