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걸린 거 같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성인 adhd 환자 많다던데
저도 뭐에 집중 못 하고 쓸데없이 이거했다 저거했다
정신 없이 하는 척만 하네요
그러고 왠지 어지러워서 토 나올 거 같고요.
누워 있는게 최고입니다.
저도 뭐에 집중 못 하고 쓸데없이 이거했다 저거했다
정신 없이 하는 척만 하네요
그러고 왠지 어지러워서 토 나올 거 같고요.
누워 있는게 최고입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