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6코스타고가면 대박맛집빵집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진따 대박 맛집임
크림빵인데 크림도 많고 빵도 부드럽쫄깃한데 개당 1000원밖에안함
근데 6코스가기 귀찮아서 일년에 한두번 가서 사먹는듯
가끔가면 다팔려서 못살떄도있음
크림빵인데 크림도 많고 빵도 부드럽쫄깃한데 개당 1000원밖에안함
근데 6코스가기 귀찮아서 일년에 한두번 가서 사먹는듯
가끔가면 다팔려서 못살떄도있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