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빠는 씨발새끼들은 평양이 북한 평균인줄알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근데 북한 빨고싶으면 그냥 북한으로 꺼졌으면 좋겠음
무슨 씨발 밥도 제대로 못처먹는곳을 빨고있어
무슨 씨발 밥도 제대로 못처먹는곳을 빨고있어
추천0 비추천3
댓글목록







ddddddsa132님의 댓글
ㄹㅇ 진짜 꺼졋으면







junvg681님의 댓글
평양이 상위 0.01%인디? ㅋㅋㅋ ㅂㅅ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