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 먹을바에야 깐풍육먹고 그거먹을바에야
페이지 정보
본문
깐풍기 먹고 그거 먹을바에야 그냥 치킨 먹는데
다들 생각이 비슷하니 치킨이 잘팔리는거겠지
깐쇼새우는 가끔 땡김
다들 생각이 비슷하니 치킨이 잘팔리는거겠지
깐쇼새우는 가끔 땡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northpole님의 댓글
벌써 배고프네 아무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