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상대방이 글삭하면 댓글 단 나도 포인트 차감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6 ohhrlifjj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7건 조회 155회 작성일 25-09-18 12:27 목록 본문 대박이네 나까지 차감된다니 추천0 비추천0 댓글 7 댓글목록 탕수수슉님의 댓글 1 탕수수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28 그건 몰랏네.. 옛날글에다가 댓글 파밍하고 지우기 이런거 방지인가 그건 몰랏네.. 옛날글에다가 댓글 파밍하고 지우기 이런거 방지인가 효화님의 댓글 10 효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28 그런거 같아요 그런거 같아요 뉴비츄님의 댓글 5 뉴비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28 뭣이라?! 댓글 10자로 바꼈네. 뭣이라?! 댓글 10자로 바꼈네. 이심전심님의 댓글 3 이심전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29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파스텔님의 댓글 5 파스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29 댓글 있으면 글삭이 안될 텐데 댓글 있으면 글삭이 안될 텐데 루이디그님의 댓글 3 루이디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30 나까지 차감됨?? 나까지 차감됨?? 이드우운님의 댓글 3 이드우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49 엥 ㄷㄷ.. 그런게 있습니까.. 엥 ㄷㄷ.. 그런게 있습니까..
탕수수슉님의 댓글 1 탕수수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2:28 그건 몰랏네.. 옛날글에다가 댓글 파밍하고 지우기 이런거 방지인가 그건 몰랏네.. 옛날글에다가 댓글 파밍하고 지우기 이런거 방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