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을 햄버거로 하는 사람도 있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전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요리 먹는데
술을 진짜 많이 마셨는데 햄버거랑 콜라 감튀면 끝이래요
잘 안풀리면 패티추가하면 된데요
신기하네요
술을 진짜 많이 마셨는데 햄버거랑 콜라 감튀면 끝이래요
잘 안풀리면 패티추가하면 된데요
신기하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aterbbang님의 댓글
개인적으론 자기전에 게임한판 때리면서 이온음료 한병 마시고 잠


sdfgwagwa님의 댓글
은근 햄버거로 해장하는 사람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