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바꿀까
페이지 정보
본문
갤럭시 플립 진짜 좋아보이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ickcjjk님의 댓글
난 폴드임... 폴드 쓰니깐...넓으니깐 좋더라...

discodisco님의 댓글
이번에는 플립보다는 폴드가 잘 나온것 같던데

martinhong님의 댓글
나도 플립 써보고 싶긴한데 후회할꺼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