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빈은 오늘도 에러 까고 있냐?
페이지 정보
본문
스치고 지나가는 장면에
뭔 에러 하는 김선빈 모습이 지나간 거 같냐
돼지같이 디룩디룩
살은 쪄가지고
플레이 하나하나
욕 처먹기 딱 좋게 하던데
오늘도...
오래 살기 위해 야구 하고 있는 거야 뭐야
뭔 에러 하는 김선빈 모습이 지나간 거 같냐
돼지같이 디룩디룩
살은 쪄가지고
플레이 하나하나
욕 처먹기 딱 좋게 하던데
오늘도...
오래 살기 위해 야구 하고 있는 거야 뭐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