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좀 서버 괜찮아졌나?
페이지 정보

본문
아까는 서버 상태가 영 안 좋아서 도저히 파밍 못 하겠던데
지금은 멀쩡해진 거 맞나 모르겠네
파밍할 수 있을 때 해놔야지
지금은 멀쩡해진 거 맞나 모르겠네
파밍할 수 있을 때 해놔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jxicksna님의 댓글
자아드가자





januslike님의 댓글
물 들어왔을 때 노 젓자 들어왔을 때 노 젓자


phydbmnl님의 댓글
사람이 줄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