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cvc는 선 넘었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와... 저거랑 카드 유효기간만 알면 무한 결제인데
저거 털리고 보상을 저렇게 한다?
진짜 욕나올 상황이네요
미국 같았으면 개인에게 수억원씩 돈 물어줄 판이네요.
저거 털리고 보상을 저렇게 한다?
진짜 욕나올 상황이네요
미국 같았으면 개인에게 수억원씩 돈 물어줄 판이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ㅇㅇ4689897님의 댓글
진짜 어이없다


Kapibabara님의 댓글
그거까지 털리면 진짜 노답인데;;








killerbee20님의 댓글
무슨 일이 있었나보네요











qsc159357님의 댓글
아니 요즘 안털리는게 없네요~~ 이거 카드 몽땅다 없애야하나? 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