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애매하네...
페이지 정보
본문
에어컨 틀면 춥고 선풍기 트니 꿉꿉한 습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사이버망령99462님의 댓글
그래도 더운것보단 좋다


junvg681님의 댓글
비왔다 안왔다 하니 날씨가 맛이 가고 있음.






그래도 더운것보단 좋다


비왔다 안왔다 하니 날씨가 맛이 가고 있음.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