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탕에 밥말아먹으니까 왜이리맛없지
페이지 정보
본문
라면자체는 맛있는데 밥말아먹으면 맛이없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이미죽은닉넴입니다님의 댓글
새우와 밥은 볶아먹어야 맛이라구



1981818979님의 댓글
난 맛있던데 내 최애 컵라면 ㅎㅎ





새우와 밥은 볶아먹어야 맛이라구



난 맛있던데 내 최애 컵라면 ㅎㅎ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