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원두 사서 에스프레소 내려먹기 포기함
페이지 정보
본문
20만원짜리 머신 20만원짜리 그라인더 등 사서 2년 넘게 잘 이용함
근데 가족이 같이 사는 집에서 불가능 하다고 결론남
부모님과의 주방동선 겹침으로 인해 이 도구들의 관리가 수월하지못함
그냥 바구니에 처박아놓은 바람이 기름때 먼지 천지라 회생 불가임
이놈의 집구석 내가 나가게되면 다시는 들어오기싫음
근데 가족이 같이 사는 집에서 불가능 하다고 결론남
부모님과의 주방동선 겹침으로 인해 이 도구들의 관리가 수월하지못함
그냥 바구니에 처박아놓은 바람이 기름때 먼지 천지라 회생 불가임
이놈의 집구석 내가 나가게되면 다시는 들어오기싫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hakvjsji님의 댓글
그라인더는 너무 시끄러워서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