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진짜에요?
페이지 정보
본문
살아난건 좋은데 자료들 가격이 후덜덜하네.. 살아있다는거에 감사해야하는건가잉 ㅠ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123123123님의 댓글
천천히 정상화 될꺼라고 믿어 난




리제로부터시작하는헬븐님의 댓글
지금이 저점이니 빨리 포인트 올려야지





ffhygfgh님의 댓글
너무 비싸 ㅜㅜ









mbnvcfw3412님의 댓글
저점일수도..



mokayoha님의 댓글
정상화가 가능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