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자료들 au 넘 비싼데
페이지 정보
본문
초반에 업로더들 혜택줘서 모으려고 냅두는건가?
지금은 넘 비싸서 몇 개 받기도 힘드네
기존처럼 다운 횟수로 하거나 상한을 걸어야될거같은데 싶음
지금은 넘 비싸서 몇 개 받기도 힘드네
기존처럼 다운 횟수로 하거나 상한을 걸어야될거같은데 싶음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11111i1l1il님의 댓글
진짜 비싸긴 함; 파밍하기 빡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