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관심 있는 사람은
페이지 정보
본문
개별 종목 사지 말고 미국 ETF (s&p500 관련) 추천
나는 국장 개별 종목 들어갔다가 10년간 1억정도 까먹고 미국 etf 하면서 마음도 편하고 계좌도 상승중 ㅠㅠ
돈도 돈인데 개별 종목 하다가 멘탈 터짐
나는 국장 개별 종목 들어갔다가 10년간 1억정도 까먹고 미국 etf 하면서 마음도 편하고 계좌도 상승중 ㅠㅠ
돈도 돈인데 개별 종목 하다가 멘탈 터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skqkrdl님의 댓글
nasaq/sp500 추종 et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