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뭔가 진짜 인생이 너무 무미건조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성취감도 없고
의욕도 없고
의욕도 없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안녕안녕안녕녕요님의 댓글
그럴땐 달리기 해. 운동되고 명상효과 죽임

madmarisa님의 댓글
저도 일하고 퇴근해서 게임 깔째, 소설 좀 읽다 자는거 반복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