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신작들 좀 올라왔는데..몇 화 안되는데 비싼건 왜 이런거냐? 설마 싯가라고 그런가?
페이지 정보
본문
갱신작들중에 10화 내외로 올라 온게 많은데..갱신분량에 비해 가격이 비싼건 왜 그러냐..
몇십화 이상이면 좀 비싸도 수긍을 하겠는데, 10화도 안되는데 비싸고 이런건 진짜 넘 양심이 없는것 같음.
없던 자료니까 싯가로 그냥 받는거냐? 옆동네도 글코 완전 울궈 먹기가 심하넹~
몇십화 이상이면 좀 비싸도 수긍을 하겠는데, 10화도 안되는데 비싸고 이런건 진짜 넘 양심이 없는것 같음.
없던 자료니까 싯가로 그냥 받는거냐? 옆동네도 글코 완전 울궈 먹기가 심하넹~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hakvjsji님의 댓글
압축이 안되서 그런거 아녀?





shierisk님의 댓글
그냥 안 받으면 알아서 내려감

헬카이브아프지마님의 댓글
우리에게는 유일무이한 창구이고 오히려 진입턱이 높아야 유지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어
암튼 포인트 노가다는 상상이상이고 지옥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