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뭔 깡으로 럼프형 계약서에 사인 한거야?
페이지 정보
본문
암만 기축국에 토와 스왑이 된다고 해도,
그렇게 퍼주면 잃어버린 30년이 아니라 50년도 더 갈거 같은데??
그렇게 퍼주면 잃어버린 30년이 아니라 50년도 더 갈거 같은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nimanga님의 댓글
그러게 희안한 나라야



Catsidhe님의 댓글
어차피 이제 3년 정도 남아서 그랫을 수도
하지만 재수 없으면 아베 당할 수도 있을꺼 같음






Zombie222님의 댓글
애초에 일본이 맨 처음 계약 하는 바람에 다른 나라도 어쩔 수 없이 협의하던 도중이었음. 법원에서 관세 위헌판정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거였는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