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지만 혈당스파이크
페이지 정보
본문
관리하는법! 밥먹을때 과일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서로 먹기 + 밥먹고 걷기 이정도만 해줘도 관리 꽤 잘되는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밥 먹은 직후에 맨몸 스퀏만 2~3세트 갈겨줘도 차이 엄청 크더라

Dickcjjk님의 댓글
근데. 그거 건강한 사람이 하는 거래... 건강하지 않은 사람이 하면은.. 오히려 안좋다고 하던뎀??

martinhong님의 댓글
밥먹고 산책 정도만 해도 관리 진짜 잘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