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있던 계정과 au는 사라졌구나...
페이지 정보
본문
파밍하기 귀찮아서 후원으로 충당했는데....
충당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터짐...ㅠ
기존 au는 사라졌지만 부활한거에 다행이라 생각함.
후원은....고민좀 해봐야겠다
충당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터짐...ㅠ
기존 au는 사라졌지만 부활한거에 다행이라 생각함.
후원은....고민좀 해봐야겠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ennovel님의 댓글
그건 어쩔수 없지..



qudtlstkdlxm님의 댓글
사이트 터지는거 보고도 후원하는건 좀.... 그렇지

Mumoming님의 댓글
본인 후원하고 1시간뒤에 터짐;;












discordd님의 댓글
아쉬운데 너무안모임..






mokayoha님의 댓글
기존 에유가 아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