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음집 허용, 일베관련도 허용, 스캇물도 허용
페이지 정보
본문
그런데 올리실거면 왠만하면 그냥 헬크디스 고용량 소설로 올리시는걸 추천합니다. 다른걸로 올리면 언젠가는 짤리고 업로더도 다운로더도 뀨ㅠㅠㄷ되니까요
보라, 후원자의 손이 빈 잔을 채우고, 서버를 굴러가게 하며, 피곤한 마음에 딸감을 명하니 힘이 솟도다. (헬카이브 은혜서 3:5)
일베관련 금지해달라고하시는데 이것도 진짜 사이트 좆돼보라는 식으로 나오는거 아니면 허용합니다. 어디 다른 커뮤에서 왓다고 배척하지말고 다같이 이해하고 배려하고 따뜻하게 지내세요.
보기 싫은 글이 올라오면 글을 하나 더쓰고 딸감을 하나 더올리고 AU를 버세요.
낮에도 밤에도 띵- 하는 소리가 들리매, 우리 심령이 든든하여 말하되, “이 날은 후원자께서 지으신 날이라! 기뻐하고 즐거워하자.” (헬카이브 찬양문 2:24)
스캇물 관련 금지요청 이거는 못생긴년놈이 똥싸는거, 한국여성 등장하는 몰카 아니면 허용합니다(서양중국일본 관련은 어차피 컨셉상업레이블).
볼륨이나온다 싶으면 페티쉬/스캇 관련 격리소로 분리할거에요. 이것도 보기 싫은 글, 자료가 올라오면 글을 하나 더쓰고 딸감을 하나 더올리고 AU를 버세요.
태초에 후원이 있으니라. 공허하고 텅 빈 바구니 위에, 알림이 감돌더니 찬양이 비치매 딸감이 생겨나니라. (헬카이브 후원기 1:1)
3. 금지 콘텐츠(아동·청소년 전면 금지): 실제 아동·청소년에 대한 모든 언급, 정보, 묘사, 요청, 공유, 링크, 메타데이터, 역할놀이, 코스프레, 암시, 코드화 표현 등 어떤 형태도 절대 금지됩니다. 성적·비성적 맥락 모두 포함됩니다.
3. Prohibited Content (Total Ban on Minors): Any references to or content involving real minors, including mentions, info, depictions, requests, sharing, links, metadata, role-play, cosplay, innuendo, or coded terms, are absolutely prohibited in both sexual and non-sexual contexts.
4. 추가 금지 행위: 테러 모의·선동, 폭력·자해 조장, 불법행위 촉진, 차별·혐오 선동, 도킹·신상공개·폭로(정치·폭로 포함), 스팸·사기, 지식재산 침해, 악성코드 유포, 시스템 침해 시도는 금지됩니다.
4. Additional Prohibitions: Terror planning/incitement, promotion of violence/self-harm, facilitation of illegal acts, hate incitement, doxxing/exposés (including political/exposé), spam/fraud, IP infringement, malware, and system compromise attempts are prohibited.
이것들만 철저하게 지켜주세요. 널리 이롭게하는 신사 헬카인이 되자구요. 어디가서도 부끄럽지 않게, 헬카인 이름에 먹칠하는놈은 인민재판소에서 돌을 던지세요.
댓글목록















CENSORED님의 댓글
선만 넘지 말란거구만
확인











문차일드님의 댓글
근데 이렇게하면 뭐 메갈도 다될듯 한남 소추 허버허버 그냥 다 쓰고 다른 의미로 우기기 였다고하면 ㅋㅋ 한남도 한국남자 그냥 줄임말이지 안될께 뭐있나
일베 노노 거리는거 사투리차별이라는데 애초에 경상도에서는 누군가에게 통보를하거나 메세지를 전할때 노체를 쓰질않음 일상생활 대화에서 쓰지
그리고 유음 발음으로 뭐할예정이로? 이렇게 말하지 뭐할예정이노? 이런건 경상도에 존재하지도않움
노체가지고 경상도 차별한다 하는 인간들중에서 경상도인이 쓰는 문맥에 제대로 적용한사람 한명도못봄
지금도 이 댓글 쓰는 와중 글목록보니 뭐하잔노 이러는데 애초에 경상도에서 존재하질 않는 말임 뭐하는데? 이러지 뭐하잔노라는 어미사용은 존재하질않음




문차일드님의 댓글의 댓글
이 세상에 제일 멍청한인간들이 글로 사투리 표현 못한다고 차별한다고 애새끼처럼 징징거리는거임
헬븐 여기 열리고나서 글 5만개 올라올동안 매일 눈팅했는데
구헬븐에서 정지먹고 악감정있어서 관리자까고 극우처럼 노노 거리면서 사투리쓴다 하는애들 말고 사투리쓰는사람 본적이없음
그리 글로 사투리 표현이 본능적으로 나로면 전라도도 하더랑께 이러고 충청도도 나오고 제주도도 나오고 다 나와야하는데 노노 거리는거만 다섯손가락안에 꼽음
글에는 억양이없는데 뭔 사투리 못쓴다 차별 ㅇㅈㄹ





nzpwbll1stwnnr님의 댓글
일베 허용하면 금새 더러워질텐데






prozac98님의 댓글
수고 많으십니다 공지 확인했습니다










✿에스더✿이직로그님의 댓글
일베를 허용하는 것은 좀 .... 걱정이 되는데 ..





sjdlfjkdjls님의 댓글
공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