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반응 없어서 글에서 싸우는건 없을듯
페이지 정보
본문
끝까지 찾아서 싸우는건 미친새끼들일듯 ㅋㅋㅋㅋㅋ
단점은 댓글로 시비 찍 싸고 튀는 병신들 늘어날듯 ㅋㅋㅋㅋ
단점은 댓글로 시비 찍 싸고 튀는 병신들 늘어날듯 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arsjoh31님의 댓글
진짜 자존심 싸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