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천파밍 하는데 매일 남는게 없다는 분... 대단하다 ㄹㅇ
페이지 정보
본문
와... 나는 그렇게 많이 자료 받을 일이 없어서는... 만약 내가 그랬다면... 지금쯤 에유가 8천 정도는 있었을듯... 휴우... 지금도 파밍 많이 하는 사람들이 있구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윤석열0조선총독님의 댓글
렉이 장난 아닌데... 하루 천파밍??? ㄷ











mokayoha님의 댓글
파밍의 고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