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타로 후원해보신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7 Sunn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158회 작성일 25-09-18 10:24 목록 본문 비트스타로 후원해보신분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미눕박님의 댓글 5 미눕박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0:25 후원했는데, 아직 전송이 안됬나봐요 txid가 발급전이라고 하네요 입금한지는 25시간정도 됐씁니다. 후원했는데, 아직 전송이 안됬나봐요 txid가 발급전이라고 하네요 입금한지는 25시간정도 됐씁니다. Sunny님의 댓글 7 Sunn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0:32 전송 수수료는 별도로 2만 들어가는거죠? 전송 수수료는 별도로 2만 들어가는거죠? 리엄님의 댓글 8 리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3:24 36시간쯤 지나니 들어옴 참고 36시간쯤 지나니 들어옴 참고 시하나님의 댓글 7 시하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6:26 수수료개비쌈ㄹㅇ 수수료개비쌈ㄹㅇ
미눕박님의 댓글 5 미눕박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0:25 후원했는데, 아직 전송이 안됬나봐요 txid가 발급전이라고 하네요 입금한지는 25시간정도 됐씁니다. 후원했는데, 아직 전송이 안됬나봐요 txid가 발급전이라고 하네요 입금한지는 25시간정도 됐씁니다.
Sunny님의 댓글 7 Sunn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0:32 전송 수수료는 별도로 2만 들어가는거죠? 전송 수수료는 별도로 2만 들어가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