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정권은 한국 망하라는건가
페이지 정보
본문
3500억달러 한국외환보유고의 80프로를
현금으로 갖다박으면 외환위기
통화스와프는 거절
망하라는거 아님?
외환위기랑 관세 25프로 비교하면
관세쳐맞는게 나은데
그걸로 안끝내고 바꿀까봐 걱정이지
현금으로 갖다박으면 외환위기
통화스와프는 거절
망하라는거 아님?
외환위기랑 관세 25프로 비교하면
관세쳐맞는게 나은데
그걸로 안끝내고 바꿀까봐 걱정이지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bhmbmbmb님의 댓글
노망난 욕심쟁이.















Zombie222님의 댓글
일본이나 한국이나 다 지 호구라고 생각하는 걸요 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