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 먹으러 간다.
페이지 정보
본문
요새 제대로 된거 못먹어서 간만에 볼알친구놈하고 장어 먹으러 간다.
근데 솔직히 장어구이보다는 갯장어 샤브샤브가 먹고 싶었어. 존나 맛있다고 하는데, 근처에 파는데가 있어야 사먹든지 지랄을 하든가 하지....
근데 솔직히 장어구이보다는 갯장어 샤브샤브가 먹고 싶었어. 존나 맛있다고 하는데, 근처에 파는데가 있어야 사먹든지 지랄을 하든가 하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친구하고 장어 먹은다음 둘이 한 방에서 으싸으싸 하는거임..?
미리 축하함. 좋은 사랑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