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헬븐에서 좋은 점이 있기는 함
페이지 정보
본문
아마도 도배 규칙도 없는거 같고... 만약 그런 규칙이 있대도, 글쓰는 헬붕이들이 많아서 글젠이 확실히 빨라짐... 그건 좋은거겠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kjshwm14님의 댓글
글리진 미친속도긴 해 ㅋㅋ




qudtlstkdlxm님의 댓글
그냥 획득 포인트 낮아지고 다운 포인트 높아졌는데 후원하기 싫으니까 기를 쓰고 글 쓰는거임
후원 안 하는 이유는 뭐 알지?



Catsidhe님의 댓글
목줄이 없다는건가;

dhgygy11님의 댓글
그래도 알아서 눈치껏 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