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만 굉장히 느린가?
페이지 정보

본문
다른 사람들은 별말 없는거 보면 나만 이렇게 느린가? 무슨
댓글 하나 쓰고 눌으면 1~2분은 무응답이니 뭘 못하겠네
댓글 하나 쓰고 눌으면 1~2분은 무응답이니 뭘 못하겠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lfksklres님의 댓글의 댓글
와 그럼 사람들 전부 이렇게 느린게 파밍 열심히 한다고 ? 독하다 독해

alkkaline님의 댓글
조금씩 왔다 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