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는 시원해도 모기랑 벌레때문에 창문을 닫으니 좀 갑갑하네
페이지 정보
본문
모기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다
갑갑하게 있는 것보단 에어컨을 작동해야겠음
갑갑하게 있는 것보단 에어컨을 작동해야겠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eid93333님의 댓글
나도 답답해서 그냥 에프킬라 풀가동하고 창문열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