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소비구조 너무 기형적임
페이지 정보
본문
시디플레이듣던 시절
시디를 사야 음악들을수있으니
음반이 잘팔린건 당연함
50만장 ~100만장씩 팔리지
근데 요즘 다 멜론이나 유투브에서 듣는데
50만장 이상 팔리잖아
팬싸 당첨권?뽑으려고 한명이 수백장씩사니까
게임사들 가챠는 그렇게 욕하고 규제하려고 난리인데
아이돌가차는 왜 규제목소리 하나가없냐?
음반폐기물 쓰레기도 겁나 장난아니라더라
시디를 사야 음악들을수있으니
음반이 잘팔린건 당연함
50만장 ~100만장씩 팔리지
근데 요즘 다 멜론이나 유투브에서 듣는데
50만장 이상 팔리잖아
팬싸 당첨권?뽑으려고 한명이 수백장씩사니까
게임사들 가챠는 그렇게 욕하고 규제하려고 난리인데
아이돌가차는 왜 규제목소리 하나가없냐?
음반폐기물 쓰레기도 겁나 장난아니라더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