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 계속 망하니까 기대하던거도 안보게ㅐ됨
페이지 정보

본문
판포 계속 광고하길래 어 이번엔 괜찮나?
무슨 역에서 홍보도 하고 그러길래 기대했는데
막상 개봉하니까 별로 보기싫더라고
아.. 또 마블이 마블한거아냐? 싶기도하고
무슨 역에서 홍보도 하고 그러길래 기대했는데
막상 개봉하니까 별로 보기싫더라고
아.. 또 마블이 마블한거아냐? 싶기도하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그간 행보가 선택을 가로막음

mono1234님의 댓글
어허... 그런거 보는거 아닙니다!




Kapibabara님의 댓글
엔드게임 이후로는 안보는데
유튜브로 근황보니까 안보는게 다행이더라
로키는 재밌어보이긴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