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바일 돌리면서 글 쓰면 딱이네..
페이지 정보
본문
대략 던전 돌 때 글 적으면...흠...적당하이!
문제는 모바일이 고수가 적은 시간대라...
요즘 게임을 젊은 애들이 정말 잘해...ㅠㅠ
문제는 모바일이 고수가 적은 시간대라...
요즘 게임을 젊은 애들이 정말 잘해...ㅠ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rimStone님의 댓글
아재요 춘추가 대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