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값 너무 올랐네
페이지 정보
본문
먹던 쌀이 작년 3만원 초반대에서 4만원대로 오름.
다른 것보다 돈 좀 더 주고 맛있는 쌀 사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 좀 해봐야 할 것 같아
다른 것보다 돈 좀 더 주고 맛있는 쌀 사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 좀 해봐야 할 것 같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uioi89u님의 댓글
밥 어케 먹냐




